포토-정치·사회 [포토] 코로나19 장기화 대책 요구하는 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원들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8-18 14:18 수정 2021-08-18 14:18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원들이 1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보건의료노조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코로나19 관련 보건의료 인력 확충과 근본대책 마련을 정부에 촉구하고 있다. 이날 노조 측은 실질적인 해결책이 마련되지 않는다면 다음달 2일 총파업투쟁 돌입 한다고 예고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