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개학 첫날, 학생들 맞이 하는 조희연 교육감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8-17 16:27 수정 2021-08-17 16:27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이 17일 오전 서울 강서구 월정초등학교를 방문해 등교중인 학생들과 인사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