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만민토론회서 인사말하는 원희룡 전 제주지사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8-10 10:26 수정 2021-08-10 10:26 원희룡 전 제주지사가 10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만민토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토론회는 원 전 지사, 김준용 국민노조 사무총장, 김태기 단국대 명예교수, 김대환 전 노동부장관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