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2학기 학사운영계획' 관련 발언하는 유은혜 장관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7-30 10:36 수정 2021-07-30 11:12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학기 학사운영 관련 감염병전문가 자문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자문회의에서 유 교육부 차관 겸 장관, 김홍빈 교수, 최은화 교수, 이재갑 교수, 이혁민 교수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