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간호사 격려 간담회 입장하는 윤석열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7-22 15:00 수정 2021-07-22 15:00 대선 출마를 선언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박인숙 서울시간호사회 회장이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서울시간호사회를 찾아 '코로나19 간호사 격려 간담회'에 참석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