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간호사들과 인사 나누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7-22 14:45 수정 2021-07-22 14:45 대선 출마를 선언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서울시간호사회를 찾아 '코로나19 간호사 격려 간담회'를 갖고 간호사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관련기사 [포토] '코로나19 간호사 격려 간담회' 갖는 윤석열 전 총장 [포토] 서울시간호사회 찾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