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국회 임시선별진료소서 검체검사 받는 관계자들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7-15 14:05 수정 2021-07-15 14:14 코로나19 바이러스 수도권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가운데 국회 직원 및 관계자들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운동장에 마련된 임시 선별진료소에서 검체검사를 받고 있다.국회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국회에 6개 검체채취소를 운영해 상주 근무자 전원 선별검사를 강력 권고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