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전시관람 전 자가진단키트 검사 받는 관람객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7-14 15:24 수정 2021-07-15 19:05 '2021 서울커피엑스포'를 찾은 관람객들과 참가 기업직원들이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 별도로 마련된 자가검진존에서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를 이용해 검사를 받고 있다.이날, 중앙방역대책본부는 0시 기준 신규 확진자가 전날보다 465명 늘어 1천615명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