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확진자 1,275명, 강남보건소 '인산인해'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7-08 13:14 수정 2021-07-08 15:51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275명을 넘어선 8일 오후 서울 강남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은 시민들이 검체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