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법사위 떠나는 여야 의원들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6-30 15:58 수정 2021-06-30 15:58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 김영배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 여야 의원들이 30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가 정회 선언되자 회의장을 나가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