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개식용 및 반려동물 매매 제도개선' 토론회 참석한 이재명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6-22 10:53 수정 2021-06-22 11:30 이재명 경기지사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개식용 및 반려동물 매매 제도개선 국회토론회'를 마치고 취재진 질문을 듣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