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미 국회 교통위원장이 10일 오전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된 '2021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개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모빌리티 혁신이 만드는 더 스마트한 도시'를 주제로 12일까지 열린다.
포토-정치·사회
[포토]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엑스포서 인사말 하는 진선미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