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음식업중앙회, 한국단란주점업중앙회, 콜라텍협회 회원들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시청 앞에서 집합금지 해제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이들은 호소문 발표 직후 삭발식을 갖고, 집합금지 중단과 손실보상법 조속 실행을 요구할 예정이다.
포토-정치·사회
[포토] 집합금지 업종 자영업자들 "영업좀하자 이정부야"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