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서울광장 모인 유흥업체 회원들 "집합금지 해제하라"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5-20 13:48 수정 2021-05-20 13:48 한국유흥음식업중앙회, 한국단란주점업중앙회, 한국콜라텍협회 등 유흥업체 회원들이 20일 오후 서울시청 앞에서 집합금지 해제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