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국회서 만난 여영국·김부겸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5-17 16:09 수정 2021-05-17 16:09 김부겸 국무총리가 17일 오후 국회 여영국 정의당 대표를 예방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