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지도부를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가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가운데 최고위원 후보들이 정견발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영배, 백혜련, 서삼석, 전혜숙, 김용민, 황명선, 강병원) (사진=공동취재단)
포토-정치·사회
[포토] 화이팅 하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