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임시선별진료소 찾은 군장병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4-27 11:44 수정 2021-04-27 11:44 군 장병들이 27일 오전 서울 성북구청에 마련된 임시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기위해 줄을 서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7일 신규 확진자는 512명으로 집계됐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