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개표소로 들어오는 4.7재보궐선거 투표함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4-07 20:36 수정 2021-04-07 20:36 4.7재보궐선거일인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세텍에 마련된 개표소로 투표함이 들어오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