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봄비 내리는 주말, 강동구 찾은 박영선 후보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4-03 15:43 수정 2021-04-03 15:43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3일 오후 서울 강동구 암사시장을 찾아 상인과 주먹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박영선캠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