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회견장 떠나는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3-31 12:03 수정 2021-03-31 12:13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이 31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대국민호소 기자회견을 마치고 회견장을 떠나고 있다.이날 이 선대위원장은 "정부·여당은 주거의 현실을 제대로 보지 못했고, 정책을 세밀히 만들지 못했다"며 "무한책임을 느끼며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