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포옹하는 '우상호-박영선' 권창회 기자 입력 2021-03-25 16:25 수정 2021-03-25 16:25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25일 오전 서울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 지플러스 타워 앞에서 열린 유세 출정식에서 함께 경선을 치뤘던 우상호 공동선대위원장과 포옹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