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수 서울대학교 병원장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아스트라제네카(AZ)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1차접종을 마친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이번 접종은 상급종합병원 중 첫 백신 접종이다. (사진=공동취재단)
포토-정치·사회
[포토] 코로나19 백신 이상반응 모니터링하는 김연수 병원장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