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민주당 국난극복K-뉴딜위원회 바이오헬스본부 결과발표회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2-24 14:05 수정 2021-02-24 14:05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가 2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난극복K-뉴딜위원회 바이오헬스본부 결과발표회에 참석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잔=더불어민주당)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