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등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북악 스카이웨이에서 바라본 도심이 뿌옇게 보이고 있다. 기상청은 전국이 대체로 포근하지만, 서울·경기 등 중부지역은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단계, 그 밖의 권역에선 '보통' 단계로 예보했다.
포토-정치·사회
[포토] 미세먼지에 갇힌 서울도심, 수도권 '나쁨'단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