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이동재 전 채널A 기자, 석방 후 첫 공판 출석 권창회 기자 입력 2021-02-17 10:06 수정 2021-02-17 10:06 '검언 유착 의혹' 당사자인 이동재 전 채널A 기자가 17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1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이 전 기자는 신라젠 의혹을 취재하면서 이철 전 밸류인베스트코리아 대표를 협박한 혐의로 구속됐다. 3일 보석으로 석방 된 후 첫 공판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