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설 앞둔 고속도로, 10일 오후 6시부터 정체 예상 권창회 기자 입력 2021-02-10 16:35 수정 2021-02-10 16:35 설 연휴를 앞둔 10일 오후 서울 서초구 경부고속도로 잠원IC 인근에서 차량들이 서행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설 연휴 귀성길이 10일 오전 11∼12시부터 정체가 시작돼 오후 6∼7시에 절정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