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서울시장 출마 선언 후 질의응답 시간 갖는 금태섭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1-31 12:40 수정 2021-01-31 12:40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이 3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프리즘홀에서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을 마친 후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