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출사표 던지는 금태섭 전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1-31 12:38 수정 2021-01-31 12:38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금태섭 전 의원이 3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프리즘홀에서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