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체육계 인사들과 기념사진 촬영하는 이낙연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1-28 14:08 수정 2021-01-28 14:34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가 28일 오전 서울 구로구 경인로 한 피트니스센터에서 열린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한 체육계 간담회'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