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인사말 하는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1-20 16:25 수정 2021-01-20 16:25 국민의힘 서울시장 경선 후보로 출마한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 재도약을 위한 약속' 발표회에 참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