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서울 소재 국립문화예술시설 오늘부터 운영 재개 권창회 기자 입력 2021-01-19 17:42 수정 2021-01-19 18:13 서울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19일 오후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방역조치 일부 조정으로 19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립현대미술관, 국립중앙도서관 등 9곳을 시설물 소독, 사전예약 등을 통해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