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임시 선별검사소서 검체채취하는 안철수 권창회 기자 입력 2021-01-15 11:34 수정 2021-01-15 15:51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5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 마련된 임시선별검사소에서 의료자원봉사에 나서 검체채취를 하고 있다.안 대표는 "의료봉사활동 의미도 있지만, 직접 현장을 점검해 서울시 방역 시스템을 정비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