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성북구청 직원 1명 확진..20일까지 임시폐쇄 권창회 기자 입력 2020-12-18 13:22 수정 2020-12-18 13:22 '코로나19(중국 우한 폐렴)' 확진자가 발생한 서울 성북구청에 18일 오후 임시폐쇄 안내문이 붙어있다. 성북구는 구청 직원 1명이 18일 확진돼 청사 전체를 20일까지 임시 폐쇄한다고 밝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