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대입 논술고사 마친 수험생들 '집으로' 권창회 기자 입력 2020-12-07 13:31 수정 2020-12-07 13:46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수험생들이 7일 오후 '2021학년도 수시모집 논술고사'를 마치고 고사장을 나서고 있다. 연세대는 '코로나19(중국 우한 폐렴)' 확산 방지를 위해 수험생을 제외한 학부모, 일반인의 교내 출입을 통제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