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코로나 대유행 속 2021학년도 수능 종료 권창회 기자 입력 2020-12-03 18:20 수정 2020-12-03 18:49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여자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고사장을 나서고 있다. '코로나19(중국 우한 폐렴)' 여파로 2주 늦춰진 이번 수능은 역대 최소인 49만 3,433명이 응시했다. 성적은 12월 23일 통지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