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인사 나누는 이인영-김홍걸 이종현 기자 입력 2020-12-02 12:17 수정 2020-12-02 12:17 이인영 통일부 장관이 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김홍걸 무소속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