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회의장 떠나는 김현미-박영선 이종현 기자 입력 2020-11-19 16:05 수정 2020-11-19 16:05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과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9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에서 회의장을 나서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