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대화 나누는 김현미-조응천 이종현 기자 입력 2020-11-19 11:24 수정 2020-11-19 11:24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19일 오전 국회 교통위원회에 출석해 조흥천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