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참석자들과 인사 나누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종현 기자 입력 2020-11-17 14:35 수정 2020-11-17 14:35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7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관훈토론회에서 참석자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