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박두용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김동만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이 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환경노동위원회의 근로복지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각각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포토-정치·사회
[포토] 국감장서 업무보고하는 '강순희-박두용-김동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