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외통위 국감 출석한 이미경 코이카 이사장 박성원 기자 입력 2020-10-19 12:17 수정 2020-10-19 12:17 이미경 한국국제협력단이사장(코이카)이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상위 한국국제협력단,한국국제교류재단,재외동포재단 국정감사에 출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