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와 김무성 전 대표가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마포 현대빌딩에서 열린 '더 좋은 세상으로(마포포럼)'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 전 대표 등 전직 의원 40여 명이 참여하고 있는 '마포포럼'은 총선 직후인 올해 6월 결성됐다.
포토-정치·사회
[포토] 마포포럼서 손 맞잡은 '김무성-원희룡'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