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핑크빛 물든 조계사 '국화향기 나눔전' 개최 권창회 기자 입력 2020-10-07 13:44 수정 2020-10-07 14:12 서울 종로구 조계사를 찾은 시민들이 7일 오후 핑크뮬리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조계사는 10일부터 '시월국화는 시월에 핀다더라'를 주제로 제10회 조계사 국화향기 나눔전을 개최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