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국민의힘 2년만에 여의도로 복귀…발언하는 주호영 박성원 기자 입력 2020-10-05 11:25 수정 2020-10-05 11:25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5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국민의힘은 2년3개월 만에 여의도로 복귀해 남중빌딩에 위치한 새 당사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