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의원들과 악수 나누는 김현미 국토부장관 이종현 기자 입력 2020-09-23 12:50 수정 2020-09-23 12:50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국회사무처)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