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박원순 피해자 2차 가해 관련 기자회견 갖는 전주혜 박성원 기자 입력 2020-09-21 16:34 수정 2020-09-21 16:34 전주혜 국민의힘 의원이 21일 오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박원순 전 서울시장 피해자 2차 가해 관련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