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김희중 대주교와 환담 나누는 이낙연 대표 이종현 기자 입력 2020-09-21 16:05 수정 2020-09-21 16:11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한국천주교주교회의를 예방해 주교회의 의장인 김희중 대주교와 환담을 나누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