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국회 세 번째 코로나19 환자 발생 이종현 기자 입력 2020-09-07 16:43 수정 2020-09-07 16:58 국회의사당에 세 번째 '코로나19 (중국 우한 폐렴)' 환자가 발생한 7일 오후 국회 사무처가 본청과 소통관을 일부 폐쇄하고 긴급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국회사무처)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