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집단감염 발생한 일이삼요양원...13일까지 호코트 격리 조치 권창회 기자 입력 2020-08-31 18:10 수정 2020-08-31 18:10 고양시 방역관계자가 30일 오후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경기 고양시 일이삼요양원에서 방역을 마치고 나오고 있다. 이 요양원은 9월 13일까지 요양원 전체를 코호트 격리됐다. (경기 고양=권창회 기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