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인사 나누는 김현미 국토부 장관 이종현 기자 입력 2020-08-31 13:20 수정 2020-08-31 13:20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3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토위, 2019 회계연도 결산 회의'에 참석해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국회 사무처)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